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소이크로플 - 상품후기
에어프라이기 안하고 전자레인지에 40
슈스타
  • 2023.03.04 20:14
  • 10
  • 0
에어프라이기 안하고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돌려서 먹는데 전자레인지는 약간 눅눅하게 되는거 같아요 근데 또 말랑말랑하니 짭조름 달콤 맛있어요
이전글

크로플 넘 먹고싶을때 먹으면 될거같아

2023.03.04 조회수 : 28
다음글

아침대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

2023.03.05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