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두유크림카스테라 - 상품후기
재구매 재구매 재구매 중입니다 지금도
슈스타
  • 2023.02.25 01:32
  • 296
  • 0
재구매 재구매 재구매 중입니다 지금도 재구매 하면서 전에꺼 리뷰 쓰는중 ㅎㅎ 키토식 하는데 자주는 못먹어도 가끔 식사대신 먹거나 치팅용 디저트로 먹어요! 그냥 스벅임 아아랑 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그래도 탄수가 적은건 아니니까 맛있다고 너무 자주 먹지 않게 조절 해야지욧
이전글

말해뭐해요 맛있어요 감사

2023.02.24 조회수 : 1
다음글

크림이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바고

2023.02.27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