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양념하나 마늘간장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슈스타
  • 2023.02.21 16:20
  • 8
  • 0
양념하나 마늘간장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당^^
이전글

치킨 땡길때 대체용으로는 괜찮은거같아요 치킨의 바삭함보다는 찍먹처럼 눅눅한감(?) 있고 양은 적습니다

2023.02.21 조회수 : 6
다음글

배송빠르고 좋네요 감사

2023.02.23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