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치킨마싯서용 양은작지만ㅠ 양념도 부분
슈스타
  • 2023.02.20 09:46
  • 856
  • 0
치킨마싯서용 양은작지만ㅠ 양념도 부분부분만 묻혀져있는정도?? 근데 살안찌니깐뭐,,,, 만족 핮니당
이전글

맛있어요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2023.02.19 조회수 : 2
다음글

다이어트 치킨으로 최고에요! 확실이 덜 살찌니까 맘편히 먹고 좋네요 맛도 인정입니다!

2023.02.20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