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료배송] 성수동905 국내산 순살족발 5팩/10팩 - 상품후기
족발~ 살코기만있는 줄알았는데 비계도
슈스타
  • 2023.02.17 09:22
  • 971
  • 0
족발~ 살코기만있는 줄알았는데 비계도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 먹음 맛있어요 소스도요~^^
족발 좋아하는데 양도 괜찮고 맘에들어요
이전글

겨자까지 맛있었습니다

2023.02.13 조회수 : 1
다음글

맛잇어요 또 주문할게요

2023.02.18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