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 - 상품후기
첨부한 사진대로 먹고잇는데 일반식 1
슈스타
  • 2023.02.16 14:03
  • 74
  • 0
첨부한 사진대로 먹고잇는데 일반식 1/2를 이 도시락으로 하고 있어요! 양은 그렇게 많진 않은데 너무 맛잇어요! 그리고 원래 이 정도 양으로는 배가 안차는데 꼭꼭 오래씹어먹으면 배도 좀 차는 기분이 드네용
이전글

항상 딱맞는양으로 다양하게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도시락!

2023.02.16 조회수 : 1
다음글

구성알차고 좋아요!!ㅎㅎ

2023.02.16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