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맛있긴 한데 양이 진짜 조금이어서 아
슈스타
  • 2023.02.15 12:39
  • 31
  • 0
맛있긴 한데 양이 진짜 조금이어서 아쉽긴 한데 다이어터에겐 치킨을 포기하느니 조금이라도 욕구를 해소 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
이전글

치킨냄새가나용 맛도있어요 짱짱짱

2023.02.14 조회수 : 12
다음글

젤 맛있어요 치킨대체품으루 굳입니다

2023.02.15 조회수 : 1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