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두유크림카스테라 - 상품후기
뭐죠.. 순삭.. 스타벅스 생크림카
슈스타
  • 2023.02.12 18:43
  • 609
  • 0
뭐죠.. 순삭..
스타벅스 생크림카스테라 완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못먹어서 비슷하게 생겻길래
반신반의하며 사봤는뎅 맛잇네용
진짜 카스테라처럼 폭신하진 않지만
그래도 빵먹고 싶은 욕구 충족되네용
이전글

크림이 꽤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빵

2023.02.12 조회수 : 51
다음글

오호~~ 달달~~ 세상 달달해서

2023.02.17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