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저당이고 떡이 현미라 쌀떡보다 낫고,
슈스타
  • 2023.02.04 16:20
  • 157
  • 0
저당이고 떡이 현미라 쌀떡보다 낫고, 어묵이 쫄깃하고, 양도 적당해요^^ 저녁에 먹어도 크게 부담 되지 않는 떡볶이 찾으시는 분 구매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한 팩 양이예요.
이전글

일단 다른 떡볶이 제품에 비해 양도

2023.02.04 조회수 : 148
다음글

다이어트시 만족 맛있네요

2023.02.04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