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두부현미떡볶이는 첨 주문하는데 아직먹
슈스타
  • 2023.02.04 13:00
  • 35
  • 0
두부현미떡볶이는 첨 주문하는데 아직먹어보진않았지만 다신이라 맛있을것같아요, 맛있음 담에 많이 시키는걸루^^
이전글

매콤하고 식감도 쫀득한편이고 맛있었어

2023.02.04 조회수 : 2
다음글

일단 다른 떡볶이 제품에 비해 양도

2023.02.04 조회수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