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양념 맛있구요 , 떡은 일반 밀떡생각
슈스타
  • 2023.02.03 15:33
  • 1
  • 0
양념 맛있구요 , 떡은 일반 밀떡생각하면서 먹은 좀 흐믈거린다 씹는 식감은 아주 약해요
이전글

이런 건강한 떡볶이가 출시돼어 넘 반가워요 곤약떡볶이는 많은데 두부현미떡볶이는 흔하지않아요!

2023.02.03 조회수 : 0
다음글

떡볶이 먹고 싶을 때 한끼 대신 먹을

2023.02.03 조회수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