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현미찹쌀떡 2종 - 상품후기
시판되는 찹쌀떡이랑 별 차이가 잆네요
슈스타
  • 2023.01.19 16:23
  • 146
  • 0
시판되는 찹쌀떡이랑 별 차이가 잆네요~ 그냥 찹쌀떡은 먹으면서 죄책감을 느끼는데 요아이는 맘 펀히 먹을 수 있어 정말 감사하네요^^
이전글

진짜진짜 존맛탱!!! 또 구매하러

2023.01.18 조회수 : 4
다음글

크기 작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2023.01.20 조회수 : 23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