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현미떡 - 상품후기
떡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 탄수화물
슈스타
  • 2023.01.19 08:34
  • 11
  • 0
떡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 탄수화물 방지용(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 먹기 편해요. 냉동에서 바로 조리하는 것 보다 전 좀 냉장해동한 후, 30초 정도 돌려 먹는게 개인적으로 더 좋네요 ! 크기는 작아요..! 2개씩 쟁여놓고 일하면서 입이 심심하면 먹는 편입니다 ! 다른 군것질 안하게 되긴하네요. 이건 다음에도 재구매 하고 싶네요
이전글

아직 못먹어봐서 기대하고 있습니당 !

2023.01.18 조회수 : 15
다음글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많이 파

2023.01.19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