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다른 헬스 브랜드에서 똑뽂이 사 먹었
슈스타
  • 2023.01.18 22:37
  • 399
  • 0
다른 헬스 브랜드에서 똑뽂이 사 먹었엇는데 맛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칼로리가 높다는거.. 그런데 다신샵 떡볶이는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아서 넘 좋네요
이전글

추천받고 맛잇다고해서 구입함

2023.01.18 조회수 : 5
다음글

떡볶이 좋아하는데 이번에 너무 먹고싶어서 현미떡볶이 구매했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2023.01.19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