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현미찹쌀떡 2종 - 상품후기
홀리데이때 2박스 첨 샀다가 너무 맛
슈스타
  • 2023.01.18 16:43
  • 134
  • 0
홀리데이때 2박스 첨 샀다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8박스 샀어요!
얼려먹어도 맛있구 살짝 녹혀 먹어도 맛있구
아예 녹혀 먹어도 맛있어요
진짜 하루에 꼭 하나씩 먹습니다 ㅠㅠ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ㅜㅜ!!
이전글

떡이 너무나도 맛있어요 처음주문해봤는

2023.01.18 조회수 : 84
다음글

진짜진짜 존맛탱!!! 또 구매하러

2023.01.18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