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현미찹쌀떡 2종 - 상품후기
생각보다 작네용 근데 간식으로 딱 인
슈스타
  • 2022.12.03 15:29
  • 174
  • 0
생각보다 작네용 근데 간식으로 딱 인거 같아요 ㅎㅎ 크림치즈 잔뜩 들어서 너무 맛있고 포만감도 커서 좋네요
이전글

말해 뭐하나요. 완전 맛쪄요.

2022.12.03 조회수 : 4
다음글

아직 안먹어밨지만 맛날 듯 ㅎㅎ

2022.12.03 조회수 : 3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