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항상 냉동실에 쟁겨놓고 먹는 빵이네요
슈스타
  • 2022.12.01 18:03
  • 6
  • 0
항상 냉동실에 쟁겨놓고 먹는 빵이네요
떨어지기 전에 채워넣어야 안심되는
저의 아침을 책임지는 빵이요~
요거트와 함께 아침밥으로 먹는데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이전글

그냥저냥 평범해요 엄청 맛있지도않은

2022.11.30 조회수 : 10
다음글

모닝빵 먹기 편하고 좋아요! 무설탕잼

2022.12.01 조회수 : 4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