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어묵바 - 상품후기
오리지널이랑 매콤맛 다 사먹었는데 둘
슈스타
  • 2022.12.01 17:03
  • 358
  • 0
오리지널이랑 매콤맛 다 사먹었는데 둘 다 괜찮아요 간식용으로도 적당하고 모자란 단백질 채우는 용으로도 좋아요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이전글

타브랜드와 비교가많이될만큼 맛있어요

2022.12.01 조회수 : 2
다음글

몇번째주문인지 점심으로 매일먹어요

2022.12.01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