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닭신 닭가슴알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
슈스타
  • 2022.11.28 09:03
  • 49
  • 0
닭신 닭가슴알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1개가격에 2개가! 세일할때쟁여놔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양념치킨맛이 가장 입맛에맞았어요 요즘 저염에익숙해져서 짠게 너무자극적으로느껴지는데 부담없고 칼로리도 딱좋아요 세일오래오래 해주세요
이전글

골고루 맛있는걸 먹어봐서 좋았습니다

2022.11.28 조회수 : 9
다음글

처음 주문한거라 어떻게 요리해서 먹을

2022.11.28 조회수 : 3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