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너무 비린내가 심했어요 ㅠㅠㅠㅠㅠ 리
슈스타
  • 2022.11.24 12:42
  • 12
  • 0
너무 비린내가 심했어요 ㅠㅠㅠㅠㅠ 리뷰보고 기대 많이했는데 살짝 실망이에요 ㅠㅠ 국물은 괜찮았는데 곤약면이 너무 별로에요..
이전글

자주 주문해 먹어요 라면맛나서 좋아요

2022.11.24 조회수 : 5
다음글

다신샵에서 제일 많이 시킨게 이라면이

2022.11.24 조회수 : 7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