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어묵바 - 상품후기
맵찔이라 오리지널만 시켯어요. 케찹이
슈스타
  • 2022.11.22 10:21
  • 6
  • 0
맵찔이라 오리지널만 시켯어요. 케찹이나 머스터드 아주 조금 발라먹으면 더더 맛나요 ㅋㅋ
이전글

어묵처럼 닭가슴살의 거부없이 간식으로

2022.11.21 조회수 : 2
다음글

맛나게먹겠어요빠는배송짱

2022.11.22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