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재구매 했습니다! 잊을만하면 땡기는
슈스타
  • 2022.11.16 21:22
  • 408
  • 0
재구매 했습니다! 잊을만하면 땡기는 맛이에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좋지만
단 한가지 아쉬는 것은 조리법대로 뜨거운 물을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을때 항상 국물이 넘친다는 거에요 ㅜㅜ
이전글

순한 맛이면 더 좋았을걸...

2022.11.16 조회수 : 9
다음글

양도 많고 맛있어요~!!

2022.11.17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