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귀리 시리얼 오그래퐁 라이트 - 상품후기
오리지널만 먹다가 라이트 처음 먹었는
슈스타
  • 2022.11.07 23:10
  • 249
  • 0
오리지널만 먹다가 라이트 처음 먹었는데 좀 더 아무 맛이 없는 대신에 영양소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앞으로는 라이트만 먹어야할듯!
이전글

생각보다 고소하고 달달한게 적당히 달

2022.11.06 조회수 : 9
다음글

칼로리도 낮고 맛있어요! 야식땡길때나

2022.11.09 조회수 : 3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