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귀리 시리얼 오그래퐁 라이트 - 상품후기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입터짐방지
슈스타
  • 2022.10.16 16:08
  • 174
  • 0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입터짐방지로 산건데 걍 다 먹어버리네요. 요즘은 쉐이크에 조금씩 넣어서 씹는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이전글

안 달지만 제 입에는 맛있어요 ㅎㅎ

2022.10.16 조회수 : 1
다음글

예전에 오리지널만 먹었는데 당류가

2022.10.16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