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귀리 시리얼 오그래퐁 라이트 - 상품후기
라이트로 시켜서 그런지 달달한 맛은
슈스타
  • 2022.10.10 18:56
  • 2
  • 0
라이트로 시켜서 그런지 달달한 맛은 없더라고요. 살짝 아쉽지만 씹는맛으로 드실거면 좋은것 같아요
이전글

너무 달지도 않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2022.10.09 조회수 : 0
다음글

가볍게 우유에 먹으면 좋아요

2022.10.13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