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존맛;;; 하나 먹어보고 다시 사러온
슈스타
  • 2022.10.02 14:01
  • 485
  • 0
존맛;;; 하나 먹어보고 다시 사러온 김에 후기 남깁니다... 진짜 딱 마늘간장치킨에 닭가슴살 부분 모아놓은 맛... 혼자먹기 딱 좋은양이고 단백질도 충분해서 좋네용
이전글

잘먹었어요 맛있네요.

2022.10.02 조회수 : 2
다음글

맛잇게먹겟습니다아앙

2022.10.04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