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 찐한 수제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살면서 먹은 요거트 중 제일 꾸덕합니
슈스타
  • 2022.09.21 20:49
  • 130
  • 0
살면서 먹은 요거트 중 제일 꾸덕합니다. 꾸덕하다 못해 보슬보슬해서 빵에 바를때 파스스 떨어질정도에요. 도착해서 보니 생각보다 더 작은 사이즈여서 양 대비 너무 가격이 비싼것 같고 재구매는 없겠구나...했는데 한 입 먹었더니 이게 웬일 너무 맛있음. 미주라 토스트에 발라서 세개 꿀꺽. 수분이 쫙 빠져서 진짜 고소하고 깊은 맛이라 크림치즈 먹고 싶었돈 마음이 진정됩니다. 여전히 가격은 부담이지만 ㅠㅠ 이렇게 할인행사할때 구매하는 건 좋을 것같아요 :) 재구매의사 매우 있음!
이전글

맛이없어요... 꿀을 섞으면 그나

2022.09.21 조회수 : 11
다음글

그릭요거트 이즈 뭔들.. 존맛탱

2022.09.21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