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보쌈 - 상품후기
넘 마싯어요! 보쌈이나 족발 같은거
슈스타
  • 2022.09.21 17:48
  • 69
  • 0
넘 마싯어요! 보쌈이나 족발 같은거 배달시키면 딸려오는게 많아서 음쓰 버리기 귀찮구... 또 보쌈 고기를 삼겹살마냥 비게 많은거 쓰는 매장이 많잖아요..?! 그런 걱정 하나도 없이 깔끔하게 살코기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리하고 심지어 맛도 있고 냄새도 안나고 배부르고 최고입니다 ㅠㅠbbb 보쌈김치도 맛도리에요 어구 배불러라 배땅땅
이전글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맛도 조으네요~~

2022.09.21 조회수 : 7
다음글

오 보쌈 무김치 넘 맛있네여

2022.09.21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