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보쌈 - 상품후기
보쌈은 데워서 먹기만 하면됨 살위주고
슈스타
  • 2022.09.19 07:24
  • 281
  • 0
보쌈은 데워서 먹기만 하면됨 살위주고 약간 퍽퍽함 족발도 데우면 되나 식혀서 먹기를 추천 단 하나씩 때어서 놓기 아니면 지방쪽이 붙어서 식음
이전글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은 것 같아요~~

2022.09.18 조회수 : 13
다음글

아직 먹기전입니다 족발은 넘 맛있었

2022.09.19 조회수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