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닭가슴살 수제 육포 - 상품후기
처음엔 제가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신랑
슈스타
  • 2022.09.01 08:22
  • 13
  • 0
처음엔 제가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종류가 3가지라 골고루 잘먹고있어요욕심같겠지만 새로운 맛도 나왔으면좋겠어요ㅎㅎ
이전글

3번째구입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2022.08.29 조회수 : 2
다음글

짱짱 맛있어요 히히 건강해지는 맛이고

2022.09.01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