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돼지양념구이 - 상품후기
고기도 부드럽고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슈스타
  • 2022.08.29 21:46
  • 29
  • 0
고기도 부드럽고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양념이 더 있었으면 야채 넣어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이전글

양이 조금 부족한듯 하지만 밥과 같이

2022.08.29 조회수 : 9
다음글

고기도 부드럽고, 달지않아 정말 맛있

2022.08.30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