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4종 - 상품후기
은근맛있네요ㅋㅋㅋ닭가슴살치아교정중이라
슈스타
  • 2022.08.19 08:15
  • 15
  • 0
은근맛있네요ㅋㅋㅋ닭가슴살치아교정중이라덜부드럽고해서 시켰는데 좋아요~입안에서터지는재미도잇고
이전글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맛있어보여요

2022.08.17 조회수 : 5
다음글

햄버그 패티로 사용했는데 아주 맛있습

2022.08.19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