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모짜렐라 핫도그 - 상품후기
맛있어요ㅎㅎㅎㅎ 그런데 위아래로 다른
슈스타
  • 2022.08.11 12:30
  • 7
  • 0
맛있어요ㅎㅎㅎㅎ 그런데 위아래로 다른 맛 보다는
그냥 하나의 맛을 맛 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모짜렐라 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
이전글

닭가슴살 부분에서 핫도그를 따라갈 수

2022.08.11 조회수 : 24
다음글

치즈가 맛있네요. 양 많아요. 맛나요

2022.08.11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