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모짜렐라 핫도그 - 상품후기
언니가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구 또
슈스타
  • 2022.08.10 17:09
  • 101
  • 0
언니가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구
또 주문해 달라해서 대용량으로 주문했네요
일단 짜지 않고 담백하고 돈육이 아닌 닭가슴살 소시지가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어요
치즈도 넉넉하게 있어서 맘에 들어요
케첩을 바르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어요
이전글

치즈랑 소세지랑 다 들어있어서 맛있어

2022.08.10 조회수 : 13
다음글

간식으로 잘 먹고 있어요~

2022.08.10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