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 상품후기
닭가슴살만 먹었는데 소화기관이 약해
슈스타
  • 2022.07.22 18:42
  • 47
  • 0
닭가슴살만 먹었는데 소화기관이 약해 먹고 나면 한참 더부룩했는데 오징어 .새우살이 섞여 있어서 그런지 조금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고 소화도 잘되요..
샐러드에 섞어 먹어도 좋고 볶음밥에 넣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을땐 발사믹소스에 조금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ㅈ혹시나 해서 소량 시켰는데 더 시킬걸 후회중이예요T
이전글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2022.07.18 조회수 : 26
다음글

맛있어요!ㅋㅋ다욧트시작!!

2022.07.23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