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건강스낵 피쉬팝 - 상품후기
짭짤하니 맛있어요ㅋㅋ 한봉지 먹으려
슈스타
  • 2022.07.14 23:41
  • 210
  • 0
짭짤하니 맛있어요ㅋㅋ
한봉지 먹으려면 중간에 살짝 비려져서
다못먹겠어요.
좋은 징조죠^^;ㅋㅋㅋ
이전글

첨에 맛있을까? 의심했는데 김맛이랑

2022.07.13 조회수 : 217
다음글

계속 재구매하게 만들어요^^ 김맛추

2022.07.15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