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제가 국물있는 라면은 안 좋아하는데
슈스타
  • 2022.07.04 00:20
  • 238
  • 0
제가 국물있는 라면은 안 좋아하는데 짜장라면은 좋아해서가끔 땡기는날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적당한 포만감은 있어 나쁘지 않았고 맛은 음 아주 맛있다고는 할수는 없지만 먹을만한정도? 다시 구매할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이전글

곤약 냄새는 조금 나지만 물에 헹구니

2022.07.03 조회수 : 3
다음글

맛이 잔치국수 맛이고 맛있어요~

2022.07.04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