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가벼운 곤약팝콘 2종 - 상품후기
사은품으로 칠리맛을 먹어보니 괜찮아서
슈스타
  • 2022.07.02 10:08
  • 214
  • 0
사은품으로 칠리맛을 먹어보니 괜찮아서 세일하길래 맛별로 다 주문해보았습니다.
콘소매는 생각보다 간이 세지 않았고 나머지는 꽤 진한 편이에요~
그래도 짠게 아니라 맛이 진한 정도차이? 다 맛있어여!
이전글

이런 성분에 어떻게 이런맛이 나죠ㅠㅠ

2022.07.01 조회수 : 16
다음글

항상 즐겨 먹는 베스트 아이템 입니다

2022.07.02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