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두부볼 - 상품후기
렌지에 데워서 반찬으로 스리라차 소스
슈스타
  • 2022.07.01 22:06
  • 17
  • 0
렌지에 데워서 반찬으로 스리라차 소스 찍어서 먹었어요. 탱글 촉촉 아주 맛있습니다.
곤약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전글

담백하고 아주 맛있엉ㆍㅛ 채소와 함

2022.07.01 조회수 : 6
다음글

저번에 한번 시켜먹어봣는데 어묵맛이고

2022.07.01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