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현미떡 - 상품후기
떡이랑 빵 진짜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슈스타
  • 2022.07.01 19:03
  • 134
  • 0
떡이랑 빵 진짜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도 떡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일반 떡보다는 약간 푸석푸석하기는 한데 그래도 현미떡이라는 이질감 안 들고 맛있어요!
이전글

고구마 가래떡 최애됐어요!

2022.07.01 조회수 : 13
다음글

쫄깃쫄깃맛있게 먹었어요~

2022.07.01 조회수 : 1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