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면에서 특유의 냄새가 나서 못 먹겠어
슈스타
  • 2022.06.28 19:25
  • 8
  • 0
면에서 특유의 냄새가 나서 못 먹겠어요. ㅠㅠ 한 팩 먹고 안 먹음 ㅠㅠ
이전글

배고파서 흡입 ㅎㅎㅎ 맛이 좋아요

2022.06.28 조회수 : 10
다음글

곤약이라서 편하게 먹기 좋아요

2022.06.28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