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한스푼샐러드 토핑 샐러드 도시락 12종 감사패키지 - 상품후기
맛은 좋습니다. 콥샐러드 먹고 있는데
슈스타
  • 2022.06.21 04:01
  • 9
  • 0
맛은 좋습니다. 콥샐러드 먹고 있는데 재구매 하고 싶어요 ~야채 구성도 좋구요
근데.........6팩 세트 주문했는데 샐러드 1개 누락.
그 와중에 배송받은 5개 중에 드레싱 2개 누락.ㅎㅎㅎㅎㅎ

뭐 먼저 먹으면 좋은지 순서까지 표시되어있어서 참좋긴한데
하필 젤 먼저 먹는 순위인 콥샐러드가 드레싱이 누락이라서 집에 있는 드레싱으로 먹었습니다~

상품은 좋은데 배송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한여름인데 아이스팩 1개만 넣어주신것도 좀 그렇고요
배송만 신경써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전글

역시 예전에 먹고 생각나서 또 시킨건데 변함없는맛과 신선함~~ 최고에융^^

2022.06.20 조회수 : 1
다음글

먹어본샐러드중 제일 맛있어요~~ 며칠지나도 싱싱하고 맛도있어서 일주일먹어보고 또 주문합니다~

2022.06.21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