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벌써 다 먹어버렸네요 처음에 냄새는
슈스타
  • 2022.06.18 01:16
  • 4
  • 0
벌써 다 먹어버렸네요
처음에 냄새는 조금 있지만 먹다보면 익숙해지면 괜찮아요
다른 간식도 사러왔음다~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괜찮아요~~~~

2022.06.17 조회수 : 0
다음글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고구마

2022.06.18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