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가벼운 곤약팝콘 2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 일반 과자랑 다름없어요!
슈스타
  • 2022.06.13 00:24
  • 236
  • 0
맛있어요! 일반 과자랑 다름없어요! 벗.. 저는 팝콘이라 생각해서 크기가 팝콘만할줄 알앗는데 좀 작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다이어트 중에 너무 과자가 땡기고 그럴 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이전글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너무 좋아요!

2022.06.12 조회수 : 5
다음글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왕창 샀어

2022.06.13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