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맛은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밥이랑 똑
슈스타
  • 2022.06.03 17:01
  • 248
  • 0
맛은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밥이랑 똑같아요
포장도 플라스틱 많이 안나와좋고 포만감 장난아니구
이제 요고만 먹을거예요
이전글

맛있어요 ㅎ ㅎㅎ 잘먹겠습니다 ㅎㅎ~!

2022.06.03 조회수 : 59
다음글

맛이 궁금해요 !! 맛있으면 재구매할

2022.06.04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