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돼지양념구이 - 상품후기
당도나 간이 적당하고 불향기도 있네여
슈스타
  • 2022.05.25 18:07
  • 89
  • 0
당도나 간이 적당하고 불향기도 있네여. 족발은 부위가 족이 아닌데 족처럼 조리했나싶게 넓은 편. 쫄깃감이 좋아요. 아 스무디도있구나. 달아서 탄산수 섞으니 더 맛있었어요
이전글

맛있습니다. 고민하지말고 사세요.

2022.05.25 조회수 : 13
다음글

렌지돌려먹어도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2022.05.25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