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치킨&피자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와~~~ 양념치킨 ,족발 진짜 생각외
슈스타
  • 2022.05.23 09:47
  • 32
  • 0
와~~~ 양념치킨 ,족발 진짜 생각외로 넘 맛있네요. 족발 전자렌지 돌렸는데 어쩜 이렇게 잡내가 하나도 없고 맛있을까요. 양념치킨도 양념이 살짝 모자라긴했지만, 닭강정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이전글

치킨 진짜 바삭하니 에프에 돌린게 훨

2022.05.23 조회수 : 62
다음글

다이어트용으로 좋네요

2022.05.23 조회수 : 6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