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치킨&피자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몇번 재구매했는지 몰라요 ㅠ 입으
슈스타
  • 2022.05.22 14:13
  • 35
  • 0
몇번 재구매했는지 몰라요 ㅠ
입으로만 다이어트하는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입니다??
맛은 물론이고 양도 적당하고(한 팩 먹으면 배가 차요) 양심에 찔리지도 않는 꾸준히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는 제품입니다!!
사진은 혹시 음식점에서 시킨 족발이라고 오해하기 딱 좋은 고퀄리티 비주얼이라 일부러 봉투채로 찍었네용
이전글

족발진짜맛있어요 계속재주문중

2022.05.22 조회수 : 33
다음글

생각보다 안눅눅하고 맛있어요!

2022.05.22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