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방금 먹어봤는데 너무 맘에들어요!!진
슈스타
  • 2022.05.22 13:13
  • 23
  • 0
방금 먹어봤는데 너무 맘에들어요!!진공포장이라 보관하기도 쉽고 가볍게 회사에 하나씩 들고 다녀도 될거같아요 ㅎㅎ맛있네요 앞으로 밥은 얘로 구매해야겠어요
이전글

햇반만 먹다가 약간 부담되기도 해서?

2022.05.21 조회수 : 12
다음글

와 칼로리 신경안쓰고 먹는거 너무 좋

2022.05.22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