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치킨&피자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 맛 = 간장 미친... 와, 한입
슈스타
  • 2022.05.21 16:20
  • 34
  • 0
* 맛 = 간장 미친... 와, 한입 먹는데 와... 이건 넘 미쳤다. 내가 알던 그 간장치킨 같아ㅠㅠ 허엉ㅠㅠ 생각보다 양도 많고 좋아요 넘 좋아 진짜 이거 또 사야지

* 배송상태 = 다 녹았지만 뭐 어때요? 맛만 좋으면됐지.

* 아쉬운 점 = 소스가 버무려있는것 보단 소스가 따로 동봉되어있으면 좋겠어요ㅠ... 치킨은 바삭하게 에프에 돌리고 소스 부먹해먹고싶어요... 징짜루 그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꿀팁 = 전자렌지 먼저 돌려서 양념 버무리신다음에 에프에 돌려드세요 더 존맛탱입니다. 남은 양념치킨 다음날에 에프 돌려먹는 그런 갬성 다들 아시잖아요? 그렇게드세요!!
이전글

양이좀적긴하지만맛있어요냄새는탕수육그자

2022.05.21 조회수 : 5
다음글

맛있는데 양이 정말 적어욧...ㅋㅋㅋ

2022.05.21 조회수 : 4